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6월 26일 KOR D1 19:00 [광주 FC VS 포항 스틸러스]

지피지기 댓글2 조회 14 추천 1 비추천 0

광주FC는 전북 원정에서 기대 이상의 선전을 펼쳤음에도 불구, 막판 고비를 넘기지 못한 채 0-1 분패를 당했다. 3경기 연속골을 몰아치던 FW 펠리페가 초등학생도 넣을 수 있는 빈골대 찬스를 날려버리며 팀 패배에 결정적 영향을 끼치고 만 상황. 그래도 결과 대비 내용이 좋았다는 점, 홈 기준으론 여전히 3연속 무패행진 중이라는 점 등을 감안하면 당장 반등할 가능성도 충분해 보인다. 펠리페가 전북전에서 부진했다고는 하나, 그 직전까진 분명히 살아나는 추세였고 FW 윌리안, MF 엄원상, 여름 등의 컨디션도 고르게 좋아 보이는 까닭이다. 현재 순위는 7위지만 4위 대구와 승점 3점 차에 불과한 만큼 이번 경기 승리 시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전망이다. 기존 부상자 FW 김효기 외에 추가 누수도 없다는 소식. 포항과의 최근 맞대결에선 1무 4패로 일방적인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포항 스틸러스는 강원과의 홈경기에서 주력들 공백을 무색케 하는 호조를 나타낸 끝에 2-0 완승을 거뒀다. 미드필드 싸움에서 강원 상대로 우위를 점했음은 물론, 공격적으로 매우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는 평가. 에이스 MF 팔로세비치 부상 공백에도 불구, FW 일류첸코-MF 팔라시오스-송민규 등을 앞세워 그 공백을 극복해내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단, 지금까지 포항의 경기력 기복이 매우 심했다는 점을 무시해선 안될 듯. 인천을 원정에서 4-1로 대파한 직후 울산과의 홈 더비에서 0-4로 무너지는가 하면, 그 직후에는 다시 상주를 4-2로 완파하는 등 종잡을 수 없는 경기내용을 선보이고 있다는 평이다. 지난 강원전에선 팔로세비치 공백에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으나, 광주 원정에서 어떨지는 두고봐야 할 듯. 전북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했던 DF 김상원은 복귀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 반면 멀티 MF 오범석은 등록을 마치고 데뷔전을 치를 예정이다. 김상원이 빠진 왼쪽 풀백 자리는 DF 박재우가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주 원정에선 최근 3경기 1-1 무, 2-1 승, 4-0 승으로 무패를 기록 중이다.

이 게시판에서 지피지기님의 다른 글
댓글 총 2
지피지기 06.26 10:54  
# 주요 결장자

광주: FW 김효기(★★★★☆/불투명).

포항: MF 팔로세비치(★★★★★/부상), DF 김상원(★★★★☆/불투명).
행복의문 06.27 13:17  
두 선수 모두 불투명 하군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