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6월 27일 SPA D1 05:00 [세비야 FC VS 레알 바야돌리드]

지피지기 댓글1 조회 9 추천 1 비추천 0

세비야는 비야레알 원정에서 난타전 끝에 2-2 무승부를 기록, 공식경기 10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현재 순위 4위, 5위 헤타페와 승점 4점 차로 챔스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있는 상황. 헤타페와 소시에다드가 코로나 휴식기 이후 의외의 부진을 겪고 있어 시즌 막바지 전망이 밝아 보인다는 평이다. 이번 홈경기 승리 시 무난하게 챔스 진출을 향한 막판 스퍼트를 지속하게 될 전망이다. 월요일 경기 이후 금요일에 주말 일정을 소화해야 한다는 점이 부담스럽지만, 비야레알전에 1.5군을 가동하여 체력을 안배해뒀다는 점에는 큰 힘이 실린다. 비야레알전 당시 벤치로 내려갔던 FW 더 용(6골), MF 오캄포스(11골 3도움), 올리베르, DF 나바스(5도움), 레길론(1골 4도움) 등은 좋은 컨디션으로 이번 경기에 임하게 될 듯. 로페테기 감독이 코로나 휴식기 이후 매우 큰 폭으로 로테이션을 가동하고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그만큼 체력적인 불안요소는 사실상 전무해 보인다. 바야돌리드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4승 1무로 일방적인 우세를 나타내고 있다.


바야돌리드는 헤타페와의 홈경기에서 1-1로 비기며 3경기 연속 무승행진을 이어갔다. 현재 순위 15위, 18위 마요르카와 승점 8점 차로 아직 잔류를 안심하기엔 이르다는 평가. 이번 세비야전 이후에도 발렌시아, 바르셀로나와의 경기를 잔여일정에 남겨두고 있다는 점도 큰 부담으로 다가온다. 빠른 시일내에 무승 사슬을 끊어내야 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기존 부상자들 공백은 여전한 반면 MF 미첼, 왈도, DF 카르네로는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로테이션 가동에 별다른 걸림돌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력누수 여파보다는 공격진이 원정에서 큰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불안요소로 손꼽을 만하다. 현재까지 원정 16경기 11골로 최소득점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세비야 원정에선 최근 3경기 2-1 승, 1-4 패, 0-1 패로 열세가 눈에 띈다.


이 게시판에서 지피지기님의 다른 글
댓글 총 1
지피지기 06.26 10:56  
# 주요 결장자

세비야: -

 

바야돌리드: FW 산드로(★★★★☆/부상), 플라사(★★★☆☆/부상), DF 포로(★★★☆☆/부상).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