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6월 26일 NPB 18:00 [라쿠텐 VS 니혼햄]

지피지기 댓글0 조회 13 추천 1 비추천 0

■ 라쿠텐 골든이글스 

니혼햄과의 3차전 경기에서 5대8 패배를 당했다. 라쿠텐 입장에서 믿 었던 시오미가 4.2이닝 5실점으로 무너졌던 부분이 치명적으로 작용 했던 모습. 사실상 선발 투수의 부진으로 인해 패배를 기록했다. 다만 타선은 니혼햄의 마운드에게 총 5점을 뽑아내며 나쁘지 않았던 모습. 특히 리드오프로 나섰던 모기가 3안타를 기록하며 점점 타격감이 올라 오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 이번 경기 노리모토의 호투를 앞세워 아사무 라, 로메로, 모기와 같은 핵심 타자들이 승리에 필요한 점수를 뽑아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경기 라쿠텐의 선발 투수는 우완 노리모토 타카히로가 나선다. 이 번 시즌 1경기에 선발로 등판하여 7이닝 1실점의 완벽한 투구 내용을 선보였다. 특히 7이닝을 소화하며 피안타가 단 1개였고, 볼넷 역시 개만 허용하며 짠물 피칭을 펼쳤다. 거기에 노리모토는 지난 시즌 홈과 원정 경기 모두 좋은 성적을 기록했던 투수. 니혼햄을 상대로 3점 중반 의 방어율을 기록했으나 직전 등판의 제구를 볼 때 이번 경기도 호투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 니혼햄 파이터스 

니혼햄이 베르하겐의 호투를 앞세워 라쿠텐에게 승리를 따냈다. 계속 밀리던 흐름을 반전시킬 수 있었던 경기. 다만 니혼햄은 승리가 그리 깔끔하지 않았던 것이 아쉽다. 베르하겐에 이어 등판한 불펜 투수들이 도합 3실점을 허용했다. 니혼햄의 이번 시즌 문제점을 확인할 수 있었 던 경기. 나란히 홈런을 기록한 오타, 나카타를 중심으로 이번 경기 역 시 승리를 노리겠으나 노리모토가 등판하는 라쿠텐을 상대로 많은 점 수를 기대하기 어렵고, 후반 불펜 싸움에서도 열세에 있는 니혼햄이다. 이번 경기 니혼햄의 선발 투수는 우완 아리하라 고헤이가 나선다. 이번 시즌 1경기에 선발로 등판하여 0승 1패 방어율 4.50을 기록하고 있 다. 아리하라는 직전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으로 퀄리티 스타트에 성공 했으나 득점 지원 부족으로 인해 패전 투수가 됐다. 니혼햄의 에이스인 아리하라는 지난 시즌 라쿠텐에게 매우 강했던 모습. 다만 이번 시즌 첫 경기에서 페이스가 그다지 좋지 않았다. 거기에 라쿠텐의 최근 투타 밸런스가 매우 좋은 상황이기에 아리하라 입장에서 적은 실점을 하겠 으나 승리 투수가 되긴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이 게시판에서 지피지기님의 다른 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