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NBA 10:00 [LA레이커스 VS LA클리퍼스]

지피지기 댓글0 조회 11 추천 1 비추천 0

올시즌 상대전에서는 LA레이커스가 1승2패 열세에 있다. 1차전은 베테랑 볼 핸들러 론도의 부상 결장으로 르브론 제임스의 체력이 떨어진 4쿼터(17-27)에 '볼 핸들러들의 지옥' 클리퍼스를 상대로 팀 득점이 '일당정지' 했고 2차전은 1쿼터 도중 패트릭 베벌리와 충돌하며 통증을 호소한 르브론 제임스가 좀처럼 제 기량을 발휘하지 못하며 15점차 리드를 지키지 못한 역전패 였다. 하지만, 3차전 에서는 112-103 승리를 기록했데 르브론 제임스가 28점 7리바운드 9어시스트로 팀 동료들의 찬스를 부지런히 만들어 줬고 앤서니 데이비스가 30득점 8리바운드로 맹활약 했던 상황. 카일 쿠즈마, 라존 론도, 켄타비우스 콜드웰 포프의 에너지도 좋았으며 에이브리 브래들리가 6개의 3점슛을 엮어 24점을 폭발시키면서 클리퍼스가 자랑하는 외곽수비를 무너트렸다.


LA클리퍼스는 3차전에서 폴 조지(31점)와 카와이 레너드(27점)가 58점을 합작하며 분전했지만 9차례 야투와 7차례 3점슛 시도를 모도 허공에 날려버린 마커스 모리스 때문에 코트 밸런스가 무너졌던 상황. 주전 메인 볼핸들러가 되어야 하는 패트릭 베벌리와 백업 볼 핸들러 레지 잭슨이 동반 침묵하면서 공격 작업이 원활하지 않았다.

이 게시판에서 지피지기님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