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해외축구분석 8월2일 세리에A AC밀란 : 칼리아리

안전정싸 댓글0 조회 7 추천 1 비추천 0

해외축구분석 8월2일 세리에A AC밀란 : 칼리아리  

#해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축구중계 #축구분석 #무료중계 #8월2일AC밀란칼리아리 #AC밀란 #칼리아리 #세리에A


3aef9beab6b3013667ac02fc6fd064d1_1596270520_4475.jpg

삼프도리아와의 원정경기에서 4-1 대승을 거둔 밀란. 재개 후 11경기 8승3무를 기록하며 코로나 이후 리그에서 가장 좋은 성적과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 피올리 감독도 최근 팀의 상승세를 앞세워 재계약에 성공한 상황. FW 레비치가 징계로 결장하고 DF 콘티,로마뇰리,무사치오가 부상으로 결장하지만 베테랑 DF 키예르가 수비진을 지탱하고 있는 가운데 FW 이브라히모비치를 중심으로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는 모습. 칼리아리 상대로도 최근 5경기 4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줬다.

원정에 나서는 칼리아리. 안방에서 리그 우승을 확정한 유벤투스를 2-0으로 꺾고 9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FW 갈리아노,시메오네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9경기만에 멀티골이 터지는 모습. 허나 리그 재개 후 수비 위주의 경기운영으로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MF 로그의 출전정지에 FW 파볼레티 MF 나잉골란,올리바 DF 펠레그리니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공격의 핵심이 빠진 여파가 가볍지 않다는 점. 주포 FW 주앙 페드로가 재개 후 득점 가뭄에 빠져 있는 상태라는 것이 우려된다.

리그 재개 후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밀란. 삼프도리아 원정에서도 4-1로 대승했다. 주포 FW 이브라히모비치를 중심으로 공격력이 폭발하고 있는 만큼 칼리아리 상대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칼리아리가 리그 재개 후 수비적인 경기운영을 통해 실점이 많지 않지만 11경기 8승3무중인 밀란의 공격력이 워낙 매섭게 몰아치고 있는 만큼 밀란의 -1 핸디캡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밀란의 공격이 리그 재개 후 워낙 폭발적이라는 점. 칼리아리의 수비진 상대로도 충분히 화력 폭발을 기대해볼 수 있는 만큼 2.5 기준점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밀란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추천)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이 게시판에서 안전정싸님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