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캐스트 핫이슈 베스트 최신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11월22일 라리가 AT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해외축구분석

몬몬몬 댓글1 조회 16 추천 1 비추천 0
리그 4연승을 달리고 있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리그 7경기 2실점만 내준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1,2위보다 2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승점 3점차밖에 나지 않는 만큼 리그 선두 도약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다. 다만 FW 수아레즈 MF 토레이라가 대표팀에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점. MF 에레라 DF 브르살리코의 부상 공백에 FW 코스타의 출전도 어려운 만큼 전방 스트라이커 없이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 나선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홈에서 4경기 12골을 터뜨리며 3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공격진의 악재를 안고 있다는 것이 문제다.

원정에 나서는 바르셀로나. 3승2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리그 8위에 머물러 있다. 메시가 마침내 필드골을 기록하며 베티스전 승리를 이끌었지만 남미예선 2경기를 치르고 돌아온 만큼 체력적인 부담을 드러낼 수 있는 나이라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시즌 초반 공격진에서 폼이 가장 좋았던 FW 안수 파티가 부상으로 쓰러졌고 중원의 핵 MF 부스케츠가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점에서 시즌 초반 흔들리고 있는 바르셀로나에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원정은 더욱 험난할 것으로 보여진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수아레즈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공격진에 타격을 입었지만 이번 시즌 2골만 내준 견고한 수비는 여전하다는 점에서 부상자들 공백에 메시가 남미예선 2경기를 치르고 돌아온 여파를 드러낼 수 있는 바르셀로나 상대로 홈에서는 최소한 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핸디캡: 바르셀로나가 부상자들 공백에 남미예선을 치르고 돌아온 메시가 체력적인 부담을 드러낼 수 있다는 점.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중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견고한 수비를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 걸어볼 만하다.

언더오버: A매치데이 이후 열리는 첫 경기라는 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공격진 전력누수와 리그 최고의 수비력을 고려하면 저득점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이 게시판에서 몬몬몬님의 다른 글
댓글 총 1
몬몬몬 11.21 20:59  
무승부 추천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