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캐스트 핫이슈 베스트 최신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11월22일 세리에A 스페치아 아탈란타 해외축구분석

몬몬몬 댓글1 조회 15 추천 1 비추천 0

승격팀 맞대결에서 베네벤토를 3-0으로 대파한 스페치아. 2승째를 따내며 7경기 2승2무3패로 리그 13위까지 올라섰다. 7경기 11골을 넣은 공격의 짜임새가 부상자들 공백에도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다만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며 7경기 15실점으로 수비에 불안요소를 드러내고 있고 A매치 휴식기에도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여전하다는 것이 고민. FW 갈라비노프,베르데 MF 레오,바르톨로메이 DF 페레르,라모스,델로코 GK 조엣 등 공수에 걸쳐 악재를 안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아탈란타. 인테르와 홈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공식전 5경기 1승2무2패로 주춤하고 있다. MF 말리뇨프스키 DF 칼다라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FW 무리엘,자파타 MF 고메즈 등 주축 공격자원들이 남미예선을 치르고 온 여파로 인해 교체로 출전할 수 있다는 소식. 네덜란드 출신 FW 램머스의 선발 출전이 예상되고 있다. 다만 6경기 2골로 FW 램머스가 빠르게 팀에 적응했다는 점. 아탈란타 특유의 닥공은 여전히 짜임새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승격팀 상대로 닥공의 화력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탈란타가 최근 주춤했지만 닥공의 위력은 여전하다는 점. 스페치아의 공격적인 성향,부상자들 공백을 고려하면 아탈란타가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핸디캡: 스페치아가 기대 이상의 공격력을 보여주며 선전하고 있지만 수비라인에 불안요소가 많다는 점. 부상자들 공백까지 고려하면 원정에 나서는 아탈란타가 최근 부진한 흐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보여진다는 점에서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스페치아가 기대 이상의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고 닥공을 펼치는 아탈란타와의 일전이라는 점에서 난타전 가능성이 높은 만큼 2.5 기준 오버는 무난해 보인다.

일반: 스페치아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이 게시판에서 몬몬몬님의 다른 글
댓글 총 1
몬몬몬 11.21 20:56  
2.5 오버 추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