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유

회원들간의 자유롭게 경기를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슈어클럽 공개채팅

Menu
  • 채팅지우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비회원)
총알 선물하기
총알 1개당 100 포인트가 소모 됩니다.
한번 선물하시면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캐스트 핫이슈 베스트 최신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홈 > 경기공유 > 경기공유
경기공유


11월21일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첼시 해외축구분석

몬몬몬 댓글1 조회 15 추천 1 비추천 0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 패배로 8경기 3승2무3패를 기록하며 13위를 달리고 있는 뉴캐슬. FW 게일 MF 셸비,리치 DF 예들린,더밋 GK 두브라브카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이 계속되고 있다는 소식이지만 FW 윌슨 MF 프레이저의 출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이번 시즌 합류 후 8경기 6골을 넣고 있는 FW 윌슨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무엇보다 첼시 상대로는 최근 홈 5경기 3승1무1패로 강한 면모를 보였고 브루스 감독 특유의 수비축구가 첼시 상대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첼시. 공식전 4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한 가운데 특히 GK 멘디의 가세로 불안하던 수비진이 안정을 찾고 있다. 공식전 6경기 1실점만 내줄 정도로 시즌 초반과는 다른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FW 풀리식 MF 길모어 DF 칠웰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MF 하베르츠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나올 수 없지만 아약스 출신 MF 지예흐가 최근 인상적인 활약으로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만큼 부상자들 공백도 충분히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다만 A매치를 소화하고 돌아온 선수들이 많다는 점에서 A매치 후유증을 드러낼 수 있고 뉴캐슬 원정에서 최근 5경기 1승1무3패로 고전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뉴캐슬이 이번 시즌 3승2무3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홈에서 첼시 상대로 최근 5경기 3승1무1패로 우위를 보였다는 점. 브루스 감독의 수비적인 축구가 A매치 후유증이 있을 수 있는 첼시 상대로 먹혀들 가능성이 있는 만큼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뉴캐슬이 첼시 상대로 홈에서는 최근 3승1무1패로 만만치 않았다는 점. 첼시의 A매치 후유증이 드러날 수 있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뉴캐슬의 우세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뉴캐슬이 첼시 상대로 홈에서는 상당히 잘 싸웠다는 점. 첼시 수비진이 최근 6경기 1실점으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이 게시판에서 몬몬몬님의 다른 글
댓글 총 1
몬몬몬 11.21 20:56  
건승하시길
제목